티스토리 뷰

꿈의 정원 공략 무과금 꿀팁 대방출

꿈의 정원 게임 방법 및 소개

레벨을 올리는 게임들이 대부분 하루 종일 게임을 들여다봐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게 게임에 너무 많은 시간을 뺏기지 않으면서 키우는 재미도 있는 게임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런저런 게임을 돌아다니다가 현재 정착한 게임이 꿈의 정원입니다. 게임의 시간을 내가 조절할 수 있고, 레벨과 함께 정원을 꾸미고 확장하는 성취욕도 만족시켜 주는 게임입니다. 456 레벨까지 결제는 없었고, 앞으로도 결제는 필요할 것 같지 않은데요.꿀팁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게임방식은 단순합니다. 집사 오스틴이 정원을 꾸미는데 '별'이 필요합니다. 별을 모으기 위해서는 퍼즐을 풀어야 하구요. 정원을 꾸미는 미션을 하고 나면 보상을 줍니다.  퍼즐은 하트가 있어야 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5개까지 충전됩니다. 

그룹에 들어가면 4시간에 한번씩 하트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하트 도움을 줄 수도 있죠. 도움 하트는 3묶음까지만 가지고 있을 수 있어요. 즉, 15개만 저축해 놓을 수 있는 거죠. 

꿈의 정원 로테이션
꿈의 정원 중간이벤트
왼쪽 위에 하트가 5개까지만 저장됩니다.

꿈의정원 공략 무과금 꿀팁 1. 하트 요청

그럼 이제 무과금으로 즐길 수 있는 팁을 알아보겠습니다. 퍼즐과 꾸미기를 하다 보면 그룹에 가입하라고 합니다. 적당한 그룹에 가입하면 하트를 요청할 수 있어요. 

하트는 아래 화면에서 왼쪽 밑에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팀 채팅으로 들어갈 수 있고, 하트를 요청하거나 하트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자주 들어가서 남들에게 도움을 줘야 내가 요청할 때도 많이 주겠죠. 

하트 요청은 4시간에 한번 밖에 안됩니다.

하트 요청은 4시간에 한번 밖에 안됩니다. 회사 일 때문에 퍼즐은 못 풀더라도 채팅에 들어가서 시간 되면 요청하기를 꾸준히 눌러주세요. 받은 편지함으로 가보면 그동안 받은 하트가 있습니다.  

관리를 잘 하면 그동안 저축해 놓은 하트만으로 한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겨우 십여 개로 왜 한참 플레이가 가능한지는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꿈의정원 공략 무과금 꿀팁 2. 별사용은 신중히 

퍼즐을 깨면 하트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퍼즐을 계속 푼다면 하트 소모 없이 계속 플레이가 가능한 거죠.  하트를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별을 모아 놓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면 위쪽에 선물 상자가 보이시죠? 별로 미션을 풀면 보물 상자가 열리면서 선물을 줍니다. 중간 상자는 폭탄이나 블레스터 같은 아이템을 주지만, 마지막 상자는 무료 시간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료 시간이 아니라도 하루가 끝났다고 하면서 하트 5개를 다시 채워줍니다. 

그러므로 별은 얻는 족족 쓸게 아니라 하트가 남았다면 그냥 놔두세요. 하트가 떨어졌을 때 심심풀이로도 좋으니 그때 가서 별을 쓰면 보상에서 의외의 선물을 주기도 하고 최소한 하트 5개는 채울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팁으로 가볼까요?

꿈의 정원 공략 무과금 꿀팁 3. 무료 하트 시간  

팀 성과 이벤트와 별 미션에서 간간히 무료 하트 시간을 줍니다. 30분에서 3시간까지 다양한데요. 초기에 더 많이 주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무료로 계속 게임을 해야 더 게임에 빠뜨릴 수 있으니 퍼주는 거 같아요. 

퍼즐의 중요한 패턴이 있는데요. 아주 여러운 거 1개를 풀면 3~6개 정도는 빵빵 터지는 쉬운 레벨을 줍니다. 계속 어려운 것만 나오면 과금은 하게 할 수 있겠지만 이용자 중에서 싫증 내는 사람이 많겠죠.  그래서 이 패턴을 이용해서 계획적으로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30분간 하트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팀 성과나 행운의 휠에서 젝팟이 터지면 무료 시간을 대박으로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3시간 짜리도 있었는데요. 이때 '화면을 누르면 계속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현재 자신의 상황이 30분에서 3시간까지 무료 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인지 파악하세요. 

만약에 무료 시간을 풀로 쓸 수 없다면 화면에서 손을 떼세요. 화면을 건드리지 않고 바탕화면으로 나가면 시간이 가지 않습니다. 아직 수령 전이기 때문이죠. 충분히 한가할 때 다시 켜서 플레이하세요. 

그리고 무료 시간일 때는 끝까지 플레이하지 마시고, 마지막에 피니쉬를 계속 보고 있지 마세요. 하다보면 이 판은 안 되겠다 느껴지면 바로 취소하고 다시 시작하는 겁니다. 어차피 쌍 블레스터 노리는 판은 운이 따라줘야 하게 때문에 여러 번 하는 게 한번 신중하게 하는 거보다 낫습니다. 

 

댓글